programing

Roslyn은 크로스 플랫폼입니까?

projobs 2021. 1. 16. 09:14
반응형

Roslyn은 크로스 플랫폼입니까?


나는 지금 꽤 오랫동안 Roslyn보고 있었고 , 그것에 대해 호기심이 많고 흥분됩니다. 내가 주목 한 한 가지는 컴파일러가 관리 코드로 다시 작성되었다고 언급했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Roslyn이 Mono 와 같은 비 .NET 가상 머신에서 실행할 수 있는지에 대한 의문이 제기됩니다 .

나는 것이 정말 내 비디오 게임에 로슬린를 사용하여 삽입 C #을 스크립트로 사랑하고, 내 응용 프로그램에서 그들의 다른 많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지만, 로슬린를 사용하여이 모노에서 실행 할 수있는 능력을 깰 것인지 궁금하네요.

Mono에서 Roslyn을 실행 해 본 사람이 있습니까? 가능합니까? 그 이유는 무엇?

명확히하기 위해 관리되는 어셈블리를 Mono에서 실행할 수 있는지 여부와 Mono에서 실행할 수있는 어셈블리를 생성 할 수 있는지 여부에 관심이 있습니다.


Eric의 마음에서 가장 먼 것이지만 Roslyn은 진정한 오픈 소스 (Apache 2.0) 출시 되었으며 실제로는 크로스 플랫폼입니다.

Xamarin의 Miguel de Icaza는 BUILD에서 Mono에서 실행되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Roslyn이 출시되면 Mono의 일부가됩니다. 그들은 이미 Mono Git 저장소에 브랜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Govert가 이미 주석에서 언급했듯이 C # 스크립팅 기능을 포함하려면 Mono와 동등한 라이브러리 / 도구 인 Mono-Csharp를 사용해야합니다. (특히 Roslyn Mono에서 실행될 수 있다고 해도 라이센스에 따라 허용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Mono 세계에서이 도구는 Roslyn BTW보다 훨씬 일찍 존재했으며 오픈 소스입니다. 여기에 Microsoft 직원이 블로그를 작성하고 Nuget에 업로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http://blog.davidebbo.com/2012/02/quick-fun-with-monos-csharp-compiler-as.html

나는 당신의 게임이 엉덩이를 차길 바랍니다!

참조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4654334/is-roslyn-cross-platfor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