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slyn은 크로스 플랫폼입니까?
나는 지금 꽤 오랫동안 Roslyn 을 보고 있었고 , 그것에 대해 호기심이 많고 흥분됩니다. 내가 주목 한 한 가지는 컴파일러가 관리 코드로 다시 작성되었다고 언급했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Roslyn이 Mono 와 같은 비 .NET 가상 머신에서 실행할 수 있는지에 대한 의문이 제기됩니다 .
나는 것이 정말 내 비디오 게임에 로슬린를 사용하여 삽입 C #을 스크립트로 사랑하고, 내 응용 프로그램에서 그들의 다른 많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지만, 로슬린를 사용하여이 모노에서 실행 할 수있는 능력을 깰 것인지 궁금하네요.
Mono에서 Roslyn을 실행 해 본 사람이 있습니까? 가능합니까? 그 이유는 무엇?
명확히하기 위해 관리되는 어셈블리를 Mono에서 실행할 수 있는지 여부와 Mono에서 실행할 수있는 어셈블리를 생성 할 수 있는지 여부에 관심이 있습니다.
Eric의 마음에서 가장 먼 것이지만 Roslyn은 진정한 오픈 소스 (Apache 2.0) 로 출시 되었으며 실제로는 크로스 플랫폼입니다.
Xamarin의 Miguel de Icaza는 BUILD에서 Mono에서 실행되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Roslyn이 출시되면 Mono의 일부가됩니다. 그들은 이미 Mono Git 저장소에 브랜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Govert가 이미 주석에서 언급했듯이 C # 스크립팅 기능을 포함하려면 Mono와 동등한 라이브러리 / 도구 인 Mono-Csharp를 사용해야합니다. (특히 Roslyn 이 Mono에서 실행될 수 있다고 해도 라이센스에 따라 허용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Mono 세계에서이 도구는 Roslyn BTW보다 훨씬 일찍 존재했으며 오픈 소스입니다. 여기에 Microsoft 직원이 블로그를 작성하고 Nuget에 업로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http://blog.davidebbo.com/2012/02/quick-fun-with-monos-csharp-compiler-as.html
나는 당신의 게임이 엉덩이를 차길 바랍니다!
참조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4654334/is-roslyn-cross-platform
'program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java.lang.RuntimeException : Parcel에서 입력 채널 파일 설명자를 읽을 수 없습니다. (0) | 2021.01.16 |
---|---|
HTML5 상용구 대 HTML5 재설정 (0) | 2021.01.16 |
HTML 텍스트 영역에 대한 서식있는 텍스트 편집기 대체 (0) | 2021.01.16 |
C 라이브러리가 GNU / Linux 용 C11 스레드를 구현합니까? (0) | 2021.01.16 |
사용 가능한 iPhone 웹 애플리케이션 JavaScript UI 라이브러리 / 프레임 워크 (0) | 2021.01.16 |